2016년 2월 28일 일요일

인천 수산동 맛집 강원도 토속 한정식 산너머남촌 #2 동강정식 음식 소개편

수산동 맛집 강원도 토속음식점 산너머남촌 동강정식 음식 소개합니다






많이 기다리셨죠 잇님드을~~^^
지난 번 포스팅한 인천 수산동 강원도 토속 한정식 산너머남촌 인테리어편에 이어
오늘은 음식 소개를 하려고 해요.


산너머남촌 정식 메뉴로 영월정식이랑 동강정식이 있는데 우리는 동강정식으로~ㅎ
가격은 9900원, 13900원이랍니다^^





 첨에 호박죽? 호박범벅?이 나오고 묵사발과 피자처럼 자른 메밀전병, 샐러드가 나온답니다.


요로케 메밀전병에 샐러드를 싸서 먹는 거래요ㅎ
완전 맛있다!!! 정도는 아니고 그냥 건강한 맛^^;;;



 요 묵사발은 언제 먹어도 맛있고 살걱정 안해도 되고 좋아요^^ 강원도 토속 한정식이라 그런지 묵이 퍼석하지 않고 맛나더라구요




산너머남촌의 겉절이 김치에요.
참 싱싱하고 맛있더라구요.
두 접시 뚝딱했네요^^


자 이제 산너머남촌 메인메뉴들로 들어갑니다~
녹두닭이에요.
녹두죽 속에 빠진 닭백숙 느낌인데 녹두가 이렇게 뻑뻑한지 첨 알았네요^^;;;
많이 넣어서 그런 걸까요ㅋ
보신해야 한다고 남기지 말고 싹 먹으라고 하셔서 정말 최선을 다해 먹었답니다ㅎㅎㅎ
그런데 시장할 때 먹었으면 맛있었을 것 같아요



요 아이는 산너머남촌이 강원도 토속 한정식집임을 가장 크게 느끼게 하는 옹심이 탕수육!!!
태어나서 첨 보는 음식이에요.
보기에는 버섯 탕수육같지 않나요?
근데 한입 베어무니 쫄깃한 녀석이 숨어있더라구요^^
신기방기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었어요 워낙 탕수육을 좋아해서리~~





요 아이는 보시는 것럼 돼지고기수육이구요.
특별히 강원도 음식인 것 같진 않은데 코스 중 고기가 필요해서 들어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요 아이는 그 유명한 곤드레밥이에요.
배가 너무 불러서 되도록 곤드레 나물만 골라골라 먹어줬답니다.

두둥!!! 제 입에 젤 맛났던 메뉴는 바로 이 용대리 황태구이!!!
매콤한 황태가 배가 부른데도 자꾸 땡겨서 거의 다 제가 먹어치웠네요ㅎㅎㅎㅎㅎ





요 아이는 강원도 감자로 만든 옹심이 수제비에요.
그동안 옹심이 수제비를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잘 기회가 안되더라구요.
그런데 드뎌 이 날 먹고야 말았네요^^
식감이 감자떡이랑 같은데 매끈매끈하지 않고 알맹이 같은 게 씹히는게 신기했어요ㅎㅎ





약속시간이 3시 반이라 점심을 대충 먹고 간 참이라 정말 배가 터질 것 같았는데도 건강해지려면 잘 먹어야 한다고 자꾸 권해주시는 지인의 감사한 마음에 결국 다 먹어냈답니다.
선너머남촌에 간다고 언질이라도 주셨으면 아침부터 굶어서 더 잘 먹었을텐데 말이에요ㅋㅋ
그래도 잘 먹어서 이쁘다고 칭찬까지 받았으니 저 잘한 거 맞지요^^


그런데 도저히 요 곤드레떡까지는 안되겠더라구요.
그래서 떡을 포장해서 2층 카페로 갔지요^^



인천 수산동 맛집 산너머남촌 인테리어편에서 보셨듯이 2층 카페가 참 좋아요.
그런데 커피까지 딱 제 입맛이지 뭐에요.
그래서 금방이라도 터질 것 같은 배를 부여안고 커피까지 한잔 하고야 말았네요.
장하다 이루리ㅋㅋㅋㅋㅋㅋㅋㅋ

인천 수산동 맛집 산너머남촌 어떠셨나요~~~
왜 남자들은 별로라고 하고 여자들은 또 가고 싶다고 하는지 알 것 같지 않으신지요^^
저는 공복 상태로 다시 가서 맛이 어떤지 다시 먹어보고 싶네요ㅎ





댓글 14개:

  1. 와~~~~~ 진짜 진수성찬을 받으셨네요^^

    답글삭제
  2. 정말 깔끔하고 정갈한 한정식이네요 꼭 가보고 싶어요ㅎ

    답글삭제
  3. 이야~~~ 이거 딱 제스탈인데요 보는 내내 침샘폭발^^

    답글삭제
    답글
    1. 정갈하게 이어지는 코스요리~ 여자들 취향저격이죠ㅎㅎㅎ

      삭제
  4. 와아~~~입이 떡 벌어지네요^^

    답글삭제
  5. 정말 잘 대접받는 기분이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거하게 한상 받았네요^^ 정말 감사했어요ㅎ

      삭제
  6. 녹두닭 보신되겠네요~^^

    답글삭제
  7. 와~~~ 저도 요기 가봤어요 고급지게 코스로 나오니 좋더라구요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