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1일 월요일

홈쇼핑에서 구입한 홍석천 마이홍치킨스테이크 구입 시식 후기

홈쇼핑에서 구입한 홍석천 마이홍치킨스테이크 구입 시식 후기




늘 요리 잘하는 홍석천씨를 보면 홈쇼핑에 런칭할만한데 안나온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드뎌 나왔더라구요ㅋ


 이름하야 홍석천 마이홍 치킨스테이크!!

 
'냉장고를 부탁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요리 잘하는 남자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홍석천씨!!
완전 이미지 반전까지 성공했지요^^


 
 그래서 저도 기대를 잔뜩 안고 마이홍 치킨스테이크를 주문했답니다~~~





홍석천 마이홍 치킨스테이크는 센스있게 두가지 맛으로 구성했더라구요.
토마토치킨스테이크랑 양송이크림치킨스테이크 두가지 맛이요.


 
아직 냉동상태인 홍석천 마이홍 양송이크림치킨스테이크랍니다.
전자렌지로 데우기만 해도 먹을 수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그런데 해동하고 나면 국물이 많이 생겨서 프라이팬에 졸여서 먹는 게 더 맛나다는~~
제 취향에는 양송이크림치킨스테이크가 딱이네요ㅋㅋㅋㅋㅋㅋ
홍석천 마이홍 양송이크림치킨스테이크 맛있다아아아아하^^


 



요아이는 홍석천 토마토치킨스테이크에요.
울 딸은 토마토치킨스테이크가 더 맛있다고 하네요.





 전자렌지에 해동한 담에 치즈 얹어서 프라이팬에 졸였어요.
피자치즈는 어디에 얹어도 진리에요ㅎㅎㅎ
나의 사랑 모짜렐라 치~~~~즈^^


홈쇼핑에서 구입하는 냉동먹거리들은 넘 합성맛이 나서 먹다 질리는 경우가 많은데
홍석천 마이홍 치킨스테이크는 안그래요.
자신있게 강추합니다 잇님들도 맛보세요^^

댓글 18개:

  1. 아이들이 좋아하겠는걸요~^^
    치즈는 어디에 얹어 먹어도 진리지요^^ 담에 기회되면 먹어봐야 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재구매 의사 만땅이랍니다 맛나요ㅎㅎㅎ

      삭제
  2. 홍석천 대단해요 요리하는 모습이 대박ㅋ

    답글삭제
  3. 이야~~~~~~ 치즈가 예술이네요^^

    답글삭제
  4. 뻑뻑살을 이렇게 해놓으니 좋더라고요ㅎ

    답글삭제
  5. 치즈 잔뜩 올려서 먹고 싶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치킨보다 치즈가 더 많게요ㅋㅋㅋㅋㅋ

      삭제
  6. 마이홍 치킨 의외로 맛나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요 저도 깜짝 놀랐지 뭐에요ㅎ

      삭제
  7. 살까말까 망설였는데 저도 먹어봐야겠네요ㅎ

    답글삭제
    답글
    1. 드셔보세요 후회하지 않을 거에요ㅋㅋㅋ

      삭제
  8. 요 치킨 스테이크 정말 많이들 사더라구요ㅋ

    답글삭제
  9. 와 홍석천씨 홈쇼핑도 나오는군요 첨 알았어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