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7일 월요일

코리안디저트카페 설빙// 한딸기설빙 테이크아웃했어요^^



코리안디저트카페 설빙 // 한딸기설빙 테이크아웃했어요




벌써 3월도 한주가 지나갔네요.
봄이 성큼 다가온 느낌이지요^^
오늘은 한창 추울 때 먹었던 한딸기 설빙 포스팅입니다.
빙수계의 대표 설빙의 한딸기설빙 할인쿠폰을 구입하고 언제 먹으러 가야지~ 하고는 미루고 미루다가 결국 테이크아웃해와서 집에서 먹었어요ㅋㅋㅋ

 만수3지구에 설빙이 생긴 이후로 늘 직접 가서만 먹었지 테이크아웃은 첨해보는데 아주 꼼꼼하게 포장해 주네요.
이 날은 추운 날씨였는데도 보냉주머니에 꽁꽁 쌌더라구요.
 열어보니 재료를 따로따로 포장해줬더라구요.
 요로케 작고 귀여운 아이스팩도 넣어줬지 뭐에요ㅋㅋㅋ
 생딸기를 가득 얹은 빙수랑 그 위에 올라가는 찹쌀떡과 큼지막한 생딸기 하나~
달콤한 연유까지 빠짐없이 따로 포장해줬네요.

 찹쌀떡 위에 얹힌 큼지막한 생딸기 하나가 참 이쁘고 먹음직하지요^^
설빙의 한딸기설빙은 냉동딸기가 아니라 생딸기가 가득해서 참 좋아요^^
 어쩜 이렇게 빛깔도 고운지ㅎㅎㅎㅎㅎㅎ
 빙수와 찹쌀떡&딸기 고명을 합체시켜 온전하게 탄생한 한딸기설빙입니다^^
이제 날이 따뜻해지면서 점점 자주 찾게 될 만수3지구 설빙의 본격적인 포스팅은 차차 하기로 하구요.
오늘은 꼼꼼한 포장이 기분 좋았던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의 한딸기설빙 테이크아웃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 12개:

  1. 옴마 딸기가 예술인데요^^

    답글삭제
  2. 와~~안녹고 무사히 드시는건가요?
    녹음맛없는데

    답글삭제
  3. 와~~안녹고 무사히 드시는건가요?
    녹음맛없는데

    답글삭제
  4. 어머나~~~ 빙수가 넘 이뽀요^^

    답글삭제
  5. 이름이 헛갈리셨나봐요 요 아이는 생딸기 설빙^^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나 말이에요 제목을 바꾸면 포스트가 위험해서리 못바꾸고 있네요ㅜㅜ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