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16일 화요일

냉장고를 부탁해 스타쉐프 이연복의 대가 탕수육 구입 시식 후기 - NS홈쇼핑

냉장고를 부탁해 스타쉐프 이연복의 대가 탕수육 구입 시식 후기 - NS홈쇼핑





요즘 냉장고를 부탁해를 비롯 여러 프로그램과 각종 CF에서 맹활약 중인 이연복 쉐프의 대가 탕수육을 NS홈쇼핑에서 구입했어요.

 
언젠가 홈쇼핑에서 린찐 탕수육을 구입했는데 완전 실망이어서 다시는 탕수육따위 홈쇼핑으로 구입하지 않으리라!!! 다짐에 다짐을 했는데ㅋ

 
딸내미가 이연복 쉐프 왕팬이라사 힘 믿고 이연복의 대가 탕수육을 구입해보았답니다^^

 
국산 돼지고기라서 양 대비 가격이 좀 쎈가봐요.

 
한봉지에 탕수육이 얼마 안들었어요..ㅜㅜ
혼자서 먹고도 부족할듯한 양이라는;;;;

 
하지만 이연복의 대가 탕수육은 양보다 질로 승부할 거라는 큰 기대를 안고 마음을 추스렸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걸 다 튀겨야 중국집에서 시켜먹는 大자 탕수육 정도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자 드뎌 튀기기 돌입합니다!!!


이연복의 대가 탕수육은 찹쌀옷이라 그런지 조금만 방심하면 금방 타버리겠더라구요.


아슬아슬하게 태우지 않고 끓는 기름에서 구조한 아이들입니다^^ 

 
먹음직스럽죠ㅎㅎㅎㅎ
기름은 최대한 빼야하니까 키친타월 두툼하게 깔아주고~~~


옆에서 함께 끓인 이연복의 대가 탕수육 소스까지 꺼내서 담아담아요호~~
드뎌 냉장고를 부탁해 스타쉐프 이연복의 대가 탕수육을 맛봐요호!!!

 
채소를 곁들여서 소스를 만들었으면 더 그럴 듯했겠지만
그냥 이연복 대가께서 만들어주신 그대로ㅋㅋㅋ
소스에 탕수육만 찍어 먹었답니다.
오~~ 쫀득쫀득 바삭바삭하니 인스턴트 냉동식품 특유의 맛은 느낄 수 없었어요^^
그래서 그 전 홈쇼핑에서 실망했던 탕수육의 나쁜 기억을 싸아~악 가시게 하는 맛!!!
이연복의 대가 탕수육 잇님들께 강추강추!!!
재구매 의사 1000%입니다^^

댓글 12개:

  1. 맛나다니 먹어보고 싶네요^^

    답글삭제
  2. 소스에 양파, 오이 등을 넣어 끊이면 더 맛나겠어요

    답글삭제
  3. 역시 이연복쉐프인가보네요^^
    19분만에 완판시켰다던데 이유가 있군요ㅎ

    답글삭제
    답글
    1. 절대 경력은 무시할 수 없더라구요ㅎ

      삭제
  4. 요거요거요거 진짜 물건이더라구요 자꾸 먹고 싶어요ㅎ

    답글삭제
  5. 마지막 사진 속 탕수육이 넘 외로워보여요ㅋㅋㅋ

    답글삭제
  6. 탕슉먹고 싶어라~~~ㅎ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먹고 싶어요 어제오늘 계속 꿔바로우가 티비에서 보이네요ㅜㅜ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