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7일 일요일

아들을 기다리던 어머니의 유서 - 유튜브


아들을 기다리던 어머니의 유서 - 유튜브





안녕하세요 잇님들~~^^
내일은 즐거운? 설날이네요ㅋㅋㅋ
명절증후군 때문에 힘드신 잇님들도 많으시겠지만 보고싶었던 가족들을 만날 수 있다는 기쁨으로 잘 이겨내시기 바라요ㅎㅎㅎ

이 영상을 보시면 그 기쁨이 극대화되지 않을까 해서 소개합니다.
8년을 기다렸는데도, 만나고 싶어도 연락 한번 없는 아들을 기다리다 스스로 목숨을 버린 어머니의 한..
실화라 너무나 가슴 아픈 이야기가 있네요ㅠㅠ

그러니 우린 몇시간만 달려가면 보고 싶은 가족을 만날 수 있으니 얼마나 감사한지요..
혹시 올 설에 고향에 가지 못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꼭 전화라도 한통 하시기 바라요.
언제 어느 때 기회가 사라져버릴지 알 수 없는 세상이니..
나중에 후회할 일을 없어야죠..
바로 지금 전화하세요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사랑하는가족들에게요..


출처 유튜브


댓글 14개:

  1. 엄마 보고싶네요ㅜㅜ

    답글삭제
  2. 힝.. 그냥 사실대로 알려 드리지ㅠㅠ

    답글삭제
    답글
    1. 그쵸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희망고문.. 넘 무서운 건데ㅜㅜ

      삭제
  3. ㅡㅡ 병원생활을 오래하셔서 그런지
    아버지가 가족들과 어울리질 못하시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가족들이 먼저 다가가는 수밖에 없을 듯하네요 어서 건강해지시고 화목한 가정 이루시길 바라요^^

      삭제
  4. 자식을 가슴에 묻고 얼마나 힘드셨을까요ㅜㅜ

    답글삭제
    답글
    1. 살고 싶지 않을 만큼 힘드셨지요 흑흑

      삭제
  5. 지금 옆에 계신 부모님 최선을 다해 사랑해야겠어요

    답글삭제
  6. 에고 가슴에 묻은 자식 때문에 얼마나 힘드셨을까요 흑흑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