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5일 금요일

인천 논현동 맛집 추천 반궁 우삼겹건강양파냉채

인천 논현동 맛집 추천 반궁 우삼겹양파냉채



설연휴를 앞두고 벌써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잇님들 계신가요^^
아이도 방학이라 집에서 뒹굴거리고 있고 왠지 일요일 feel이 나서
점심은 나가서 먹자고 논현동으로 고고씽~~!!!
인천 논현동 뉴코아 식당가에 위치한 반상 전문점 반궁에서 우삼겹건강양파냉채를 먹기로 했답니다.
 인천 논현동 맛집 반상의 우삼겹건강양파냉채 2인 한상은 우삼겹건강양파냉채와 얼큰 순두부, 돌솥밥, 갈비만두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반상 전문점 반궁의 다른 세트메뉴들이에요 참고하세요~~
반상 전문점 반궁의 인기 일품요리도 소개하고 있네요
 이제 매장 분위기 좀 볼까요~
반상 전문점이라 한옥 분위기 물씬 납니다^^
천장 장식은 기와같아요
 수묵화 액자도 줄줄이 걸려있구요
유기로 된 반상세트가 반짝반짝 럭셔리하죠^^
수저세트도 넘 이뻐서 집에 갖고 싶은 유혹이 살짝ㅋ
아마 가져가는 사람이 많을 것 같죠^^ 
 밑반찬은 이렇게 딱 4가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삼둥이가 먹었던 갈비만두도 나왔구요.
갈비만두 사진이 너무 잘 찍혔죠.
기분 왕좋았어요ㅋㅋㅋㅋㅋ
두둥!!! 드뎌 우삼겹건강양파냉채가 나왔어요
우삼겹을 냉채로 먹는다니 완전 생소하고 신선하더라구요ㅎㅎ
 
냠냠 맛나게 흡입시작~~!!!
매콤한 순두부찌개는 얼큰하니 입맛을 돋워줬구요^^
 담으로 제가 완전 기대했던 돌솥밥인데요
요기서 살짝 실망ㅠㅠ
돌솥에 직접 밥을 지은 게 아니라 돌솥에 밥을 담아 주더라는..힝
그래도 눌은밥이 먹고 싶어서 럭셔리한 유기밥그릇에 덜어담고
돌솥에 물을 부어 눌은밥을 잔뜩 만들었답니다^^
그래서 눌은밥이랑 순두부찌개랑 우삼겹냉채랑 한그릇 뚝딱 먹었네요ㅎㅎㅎ
논현동 맛집 반궁 우삼겹건강양파냉채 입맛 없을 때 먹어도 좋을 듯해요~

댓글 18개:

  1. 음식점이 고급스러워요.
    전 묵은지찜이 먹고 싶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인테리어에 비해 음식이 덜 고급지더라구요;;;;;;;;

      삭제
  2. 우삼겹을 냉채로 먹다니 신선한데요~~^^

    답글삭제
    답글
    1. 양파랑 같이 먹어서 더 좋았어요ㅎ

      삭제
  3. 유기가 정말 고급스럽네요
    밥이 더 맛있을듯^^

    답글삭제
    답글
    1. 정말 식기 세트가 탐나더라는ㅎㅎㅎㅎㅎ

      삭제
  4. 돌솥에 밥을 지어줬음 좋았을텐데ㅎ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나 말이에요 그러면 손님도 만족도가 훨씬 높을텐데 말이죠 테이블 회전률을 높이려고 그런 거겠지만..

      삭제
  5. 고기를 좀더 건강하게 드셨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쵸 구워먹는 것보다 훨씬 건강하겠죠^^

      삭제
  6. 반궁이라 이름부터 왠지 고급진 느낌인데요ㅎㅎㅎㅎㅎㅎ

    답글삭제
  7. 오 저는 순두부찌개가 더 맛나보이는데요^^

    답글삭제
  8. 요기 맛난 음식들이 많네요~~^^

    답글삭제
  9. 그릇이 반짝반짝하네요~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