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4일 수요일

인천 수산동 맛집 추천 강원도 토속 음식 산넘어남촌 본점 인테리어 #1

인천 수산동 맛집 추천 강원도 토속 음식 산너머남촌 본점




5 년여만에 만난 제 인생 반전의 주역과 맛난 점심을 먹으러 찾아간
인천 수산동 맛집 산너머남촌 본점이랍니다.
왜 제 인생 반전의 주역이라고 했는지는 담에 포스팅하기로 하구요^^


못봤던 기간동안 좀 아파서 전보다 많이 말라버린 제 모습을 보고 가뜩이나 사랑많은 언니가
어쩌냐를 연발하며 밥 좀 먹이겠다고 데려간 그 유명한 산너머남촌이네요ㅋㅋㅋ
 
 
인테리어 찍으랴 음식 찍으랴 사진이 너무 많아서 일단 가게 사진이랑 음식 사진을 따로 포스팅하려구요^^


인천 수산동 맛집 산너머남촌에 대해서는 정말 이야기를 많이 들었어요.
여자들은 정갈하고 맛있고 좋다라고 이야기하고 남자는 양이 적고 음식이 너무 늦게 나온다라고 불평하더라구요ㅋ

 
딱 남자와 여자의 차이가 보이죠^^
 
 
강원도 토속음식점이고 이름도 산너머남촌이라 저는 한옥처럼 생겼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주차장에 들어서는 순간 아주 모던한 건물에 깜놀!!!
 
 
실내 분위기도 모던 모던 ~~~ 딱 제 스똴인 산너머남촌이네요ㅎㅎㅎ

 
저희가 갔을 때는 3시가 넘은 시간이라 사람이 없었지만 이 유명한 산너머남촌은 보통 식사시간에 자리를 잡기가 무척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매장이 저리 넓은데도요.

 
이 날따라 날씨가 좋아서 창으로 들어오는 햇살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좋은 사람을 만나 기분이 좋아서 그럴지도 모르구요ㅎㅎㅎㅎㅎㅎㅎ


언니가 늘 먹던 메뉴로 시켜버려서 메뉴판은 못찍었다는ㅋ
어린이 입맛에 맞는 메뉴도 따로 있네요.
가족끼리 식사하러 오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 것 같아요ㅎ


사람이 없어서 찍을 수 있었던 산너머남촌의 실내 사진 대방출합니다.
아직 안가보신 분들 감상하세요^^


 요렇게 룸처럼 분리된 공간도 있구요^^


저 테이블 사이를 살짝 가려주는 파티션? 블라인드?는 철로 만들어져서 넘 신기했답니다.
산너머남촌에서 특별제작한 건가봐요 ㅎ

 
식사를 마치면 이 계단을 통해서 2층 카페로 이동~~
 

산너머남촌 2층 카페에는 원두커피는 물론 생강차가 준비되어 있어요. 

 
여느 카페 못지 않게 고급지고 이쁜 그릇들이 진열된 장이 있네요.

 
마침 한가로운 산너머남촌에서만 느낄 수 있는 디저트타임^^



요기서 우리 셋이서 수다 삼매경 ㅋㅋ
인천 수산동 맛집 산너머남촌 음식 포스팅은 커밍쑤운입니다^^


댓글 13개:

  1. 내부가 깔끔하네요.가족과 같이 가면 좋을것
    같아요

    답글삭제
  2. 아 여기가 수산동이군요 저는 남촌동인 줄 알았네요^^
    정말 여자들이 딱 좋아할 스탈이더라구요ㅋ

    답글삭제
  3. 모던과 토속음식의 콜라보네요^^

    답글삭제
  4. 무슨 반전이 있으셨나 궁금하네요~~^^

    답글삭제
  5. 오 이런 곳이 수산동에 있었군요^^

    답글삭제
  6. 요기 유명하네요^^

    답글삭제
  7. 인천 수산동에 이렇게 좋은 곳도 있었군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