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13일 토요일

베스킨라빈스 31 블루베리 요거트 아이스크림 케이크 & BO 아이스크림 머그

베스킨라빈스 31 블루베리 요거트 아이스크림 케이크 & BO 아이스크림 머그



1월말 아들 생일 케이크 포스팅을 이제야 하네요^^;;
베스킨라빈스 31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좋아해서 12월 딸내미 생일 때도 이번 아들 생일 때도 베스킨라빈스 31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먹었답니다 ㅎㅎㅎ
 어쩜 아이들보다 제가 더 좋아하는 지도 몰라요 베스킨라빈스 31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선택한 케이크는 베스킨라빈스 31 블루베리요거트 케이크에요.
 해피포인트앱에서 할인받아 샀는데 며칠 지났다고 가격이 생각이 안나네요ㅠㅠ
블루베리 요거트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올라앉아 있는 눈 사람이 참 귀욥지요ㅋㅋㅋ
보통 케이크에는 통조림 체리가 올려 있는데 요 진짜 체리가 참 맘에 들더라구요ㅎㅎㅎ 
 저 분홍이랑 노랑 별모양은 너무 맛이 없었어요ㅠㅠ
일단 생일이니 불을 켜주고 주인공이 노래는 원치 않아서 바로 절단식으로~~ㅋㅋㅋ
저 속부분 보이시나요??
겉의 흰부분은 블루베리 요거트 맛이고 속에는 치즈케이크 맛이에요.
이 정도 케이크는 그 자리에서 뚝딱해내는 우리 가족들의 베스킨라빈스 31 아이스크림 케이크 사랑^^
마침 13000원인가 이상 구입하면 2000원에 BO 아이스크림 머그를 판매하더라구요.
마침 뚜껑 있는 머그가 필요해서 구입하긴 했는데 아직 그냥 있다는^^;;; 
 원숭이 해라고 원숭이 모양으로 머그를 만들었네요.
포스팅하다보니 베스킨라빈스 31 아이스크림 케이크 또 먹고 싶네요~~~
이따 저녁에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아니더라도 아이스크림 하나 해볼까봉가ㅎㅎㅎ

잇님들 행복한 주말, 휴일 보내세요~~~~


댓글 17개:

  1. 와아아아~~~ 아이스크림 먹고 싶어졌어요 우째요ㅜㅜ

    답글삭제
    답글
    1. 제가 좀 드리고 싶은데 우찌 드리지요^^;;;;;

      삭제
  2. 이뽀요이뽀 맛도 이뿌나요?

    답글삭제
    답글
    1. 맛이 착하고도 이뿌지요ㅎㅎㅎㅎㅎ

      삭제
  3. 왜 아이스크림은 겨울에 더 맛있는지요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와 저만 그런 게 아니군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삭제
  4. 맛있지만 넘달고 비싼 베라ㅋ
    이쁘기도한데 말에요^^

    답글삭제
    답글
    1. 완전 동감요!!!!!!!!!!!!!!!!!!!!!!!!!!!!ㅎ

      삭제
  5. 맛있는 아이스크림^^ 그것도 케잌으로다 ~~

    답글삭제
  6. 아이스크림 케이크 쫌 비싸요
    베라 자체가 그렇기도 하지만ㅋ

    답글삭제
  7. 머그컵이 귀엽긴한데 비실용적인듯 보이네요ㅎ

    답글삭제
  8.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맛있나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맛있어요 시원하구 보통 케이크 대신 시도해보세요ㅎ

      삭제
  9. 이 아침에 아이스크림 먹고 싶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