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2일 화요일

마녀공장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랩마스크 - 갈락토미세스 10X 랩마스크 & 비피디락토 10X 랩마스크 사용후기

마녀공장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랩마스크

갈락토미세스 10X 랩마스크 & 비피디락토 10X 랩마스크 사용후기




건조한 겨울이 지났나 싶은데 여전히 건조한 봄이 계속되고 있지요ㅜㅜ
겨우내 건조한 얼굴로 고민이었던 이루리에게 큰 힘이 되었던
마녀공장의 마스크팩을 소개합니다.
 마녀공장의 갈락토미세스 10X 랩마스크와
비피디락토 10X 랩마스크에요.
 마녀공장이 인터넷 화장품으로 유명하더라구요.
 마녀공장의 갈락토미세스 10X 랩마스크와 비피디락토 10X 랩마스크는 이렇게 젤리 형태랍니다.
코윗쪽에 붙이는 조각과 아랫쪽에 붙이는 조각으로 나눠져 있어요.
 코 아랫쪽에 붙이는 조각이에요. 
한면은 벌집무늬가 있고 반대면은 매끈한데 매끈한 면을 얼굴에 닿게 붙여야 해요.
  마녀공장의 갈락토미세스 10X 랩마스크와 비피디락토 10X 랩마스크에 팩을 빼고도 이렇게 화장액이 많이 남아있는 거 보이시죠.
오늘은 마녀공장 갈락토미세스 10X 랩마스크를 붙여봤어요.
잠시 후 촉촉해질 제 피부를 기대하며ㅎㅎㅎㅎㅎ
 마녀공장 제품소개서도 올려봅니다.
 저 중에 a,b가 오늘 포스팅의 주인공이에요^^
당분간 건조한 봄이 계속될테니 아직 준비 안하신 잇님들은 마녀공장의 갈락토미세스 10X 랩마스크와 비피디락토 10X 랩마스크로 피부관리 돌입하시는 건 어떠하시올런지요ㅋㅋ





댓글 8개:

  1. 눈이 정말 아름다우시군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답글삭제
  2. 특별한 전날 밤에 붙이고 자면 좋겠어요^^

    답글삭제
  3. 요즘 건조해서 팩 자주 붙여줘야겠더라구요ㅎ

    답글삭제
  4. 제 물광피부도 팩 덕분^^

    답글삭제
    답글
    1. 오 물광이 여기까지 반짝이네요ㅎ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