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7일 목요일

인천 논현동 맛집 추천 라피에스타 內 정통 중국요리 샹웨이

인천 논현동 맛집 추천 라피에스타 內 정통 중국요리 샹웨이




꽃샘추위도 지나고 봄이 성큼 다가왔네요^^
그동안 포스팅이 넘 뜸했죠~~~
잇님들 잘 지내셨나요~ 방가방가ㅎㅎ
 
오래간만의 포스팅은 한국인의 영원한 고민거리 짜장면과 짬뽕!!!ㅋㅋㅋ
어제 점심으로 짜장면과 짬뽕을 먹으러 인천 논현동 라피에스타에 생긴 샹웨이로 출동했답니다.
고민하기 싫어 둘 다 시키는 지혜를 발휘한 이루리ㅎㅎㅎㅎㅎㅎㅎ
샹웨이가 있는 라피에스타 건물은 생긴지 꽤 됐는데 아직도 빈 상가가 많더라구요.
제 건물도 아닌데 왠지 안타까운 마음이ㅋㅋㅋ
인천 논현동 정통 중국요리 맛집 샹웨이는 짜장면이랑 짬뽕을 먹으러 가기보다 말그대로 정통 중국요리를 먹으러 가야할 것 같은 분위기에요^^
 오래된 식당이 아니라 깨끗하고 고급진 분위기의 인천 논현동 맛집 정통 중국요리 샹웨이~~
 점심시간이 지난터라 손님이 하나도 없는 상태였어요.
그래서 맘껏 사진을 찍을 수 있어 좋았다는^^
 무슨 뜻인지 모르지만 중국요리 전문점답게 한자가 가득ㅎㅎ
아시는 분 해석 좀 부탁드려욤ㅎㅎㅎㅎㅎ
 홀에도 테이블이 많은데 방도 여러 개더라구요.
3개 면이 모두 방으로 나뉘어져서 가족 모임이나 단체 모임 하기에 참 좋겠더군요.
 왼쪽이 출입구이고 오른쪽에 활어수족관이 있었어요.
중국요리 전문점에선 첨 보는 거라 신기했답니다.
인천 논현동 맛집 정통 중국요리 샹웨이 대표님이 인천 샹차이 본점을 운영했었다네요.
그런데 정작 샹차이를 처음 들어보는 중국요리점 무식자 이루리라는 ㅋㅋㅋㅋㅋ
기본반찬인 짜사이와 단무지구요~
요 아이는 보통 짜장면^^
 
고명으로 무순이 올라 앉았네요^^
인천 논현동 맛집 정통 중국요리 샹웨이의 짜장면은 그냥 평범ㅋㅋㅋ
요 아이는 인천 논현동 맛집 정통 중국요리 샹웨이의 삼선 짬뽕이에요.
정말 해물이 가득하더라구요.
저 굵직한 오징어랑 홍합이랑 조개가 가득!! 
 
심지어 전복? 오분자기?까지 2개나 들어 있어서 완전 감동 받았지 뭐에요. 
해물가득한 인천 논현동 맛집 정통 중국요리 샹웨이 삼선짬뽕 가격은 8000원!!
살짝 기름진 중국요리의 뒷맛을 개운하게 해주는 매식액까지 마시고 나니 배가 빵빵!!
저희가 다 먹을 무렵에 저녁 손님들이 들어오더라구요.
역시 단체손님들이 많았다는^^

담엔 정통 중국요리에 도전해봐야겠어요ㅎㅎㅎ
잇님들도 맛점들 하시와요~~~♡♡♡♡




댓글 6개:

  1. 오홋 요리집 삘인데요^^

    답글삭제
  2. 탕슉 먹고 싶네요ㅎ
    저 동상?은 누구길래 중국집에 많이 서 있는 걸까요ㅋ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진시황일까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삭제
  3. 오 전복까지!!!! 대단해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