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9일 화요일

하림 웰빙형 핫도그 Well웰 핫도그 웰도그 스위트&흑미

하림 웰빙형 핫도그 Well웰 핫도그 웰도그 스위트&흑미




안녕하세요 잇님들^^
지금 밖에는 봄바람이 정말 무섭게 부네요.
미세먼지까지 데리고 바람이 심하게 불어닥치니 정말 집안에서도 마스크를 써야 하는 걸까요ㅜㅜ

자~ 그래서 오늘 이루리는 미세먼지랑 아무 상관이 없는 하림 웰빙형 핫도그 웰핫도그 웰도그 스위트&흑미 포스팅을 해볼까해요 ㅋㅋㅋㅋㅋㅋㅋ
미세먼지 소리하더니 갑자기 하림 웰핫도그 포스팅이라니^^;;;;
맛있는 하림 웰빙형 핫도그 웰핫도그 웰도그 소개해드릴테니 너그럽게 용서해주시길ㅎㅎㅎ
아이들 간식으로 뭐가 좋을까 고민하다가 발견한 하림 웰 핫도그/웰도그에요.
소시지도 좋아하고 핫도그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딱이죠.
게다가 하림하면 믿을 수 있는 기업인데다 합성아질산나트륨과 합성보존료를 사용하지 않고 물에 삶아 만든 후리컨들을 사용한 웰빙 핫도그라고 해서 별 고민 없이 구입했답니다.
하림 웰핫도그는 생각보다 작아서 한 개로는 성에 차지 않아요.
제 손가락이랑 비교한 컷이에요.
저렇게 보니 정말 작네요;;;;;;
그래도 개당 전자렌지에 1분 30초면 먹을 수 있으니 간편하고 넉넉한 양에 만족한답니다.
 하림 웰핫도그 흑미 한봉지가 서비스로 왔는데 열량이 쬐금 낮더라구요.
맛은 뭐 비등비등ㅋㅋㅋ
저는 스위트한 걸 좋아하지 않아서 흑미로다 한 입 했는데 제 입에는 ummmmm .....
아이들은 완전 좋아하네요^^
이상 하림 웰빙형 핫도그 웰핫도그 웰도그 포스팅이었습니다.
잇님들~~ 감기조심하세요오오오오옹



댓글 4개:

  1. 흑미핫도그 항상 궁금했는데 속이 시커멓군요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그러네요 속이 서커먼 핫도그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삭제
  2. 어른부터 아이까지 모두 좋아하는 핫도그네요
    우리 집에도 핫도그 좀 채워놓아야겠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