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9일 토요일

하나님의교회 엘로힘ELOHIM연수원 풍경

하나님의교회 엘로힘ELOHIM연수원 풍경



안녕하세요 잇님들~~
잔인한 4월이 벌써 9일이나 지났네요.
요즘 개나리, 진달래, 벚꽃, 매화 등등 봄꽃들이 천지삐까리더라구요ㅋ

그런데 오늘 그 중에서도 정말 멋진 풍경사진을 만났답니다.
알고보니 2016년부터 하나님의교회에서 나오는 월간지 엘로히스트 첫페이지에 달마다 엘로힘연수원의 풍경을 실어주시더라구요.
오늘에야 알았지 뭐에요ㅎㅎ
그래서 우리 하나님의교회가 자랑하는 연수원 중에 하나인 엘로힘연수원의 1월부터 4월까지의 풍경을 담아보았답니다.
한창 추웠던 1월의 하나님의교회 엘로힘연수원이에요.
고드름이 빽빽하게 매달렸네요.
눈이 소복히 쌓인 2월의 하나님의교회 엘로힘연수원이네요.
불과 2달전인데 벌써 계절이 이렇게 바뀌었네요^^
 푸른 잔디위로 매화꽃이 활짝 핀 3월의 하나님의교회 엘로힘연수원입니다.
햇살도 너무나 따사로와 보이지요~
아버지께서 보내시는 선물처럼요^^
벚꽃이 만개한 하나님의교회 엘로힘연수원 진입로 풍경이랍니다.
노란 개나리와 파란 하늘, 하얀 벚꽃이 정말 환상이네요.

구경 잘하셨나요^^
앞으로 12월까지 달마다 우리 하나님의교회 엘로힘연수원의 풍경이 엘로히스트지에 실릴텐데 앞으로 쭈욱 올려드릴게요 기대하세요ㅎㅎㅎ

그럼 모두들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댓글 47개:

  1. 와~~~ 정말 예술이네요 직접 보면 더 멋지겠지요^^

    답글삭제
  2. 사시사철 너무 아름다운 엘로힘 연수원입니다~~

    답글삭제
  3. 오오오~ 넘나 멋져요^^

    답글삭제
  4.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요

    답글삭제
    답글
    1. 아름다운 풍경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삭제
  5. 노란 개나리와 파란 하늘, 하얀 벚꽃이 정말 환상이네요~~~

    답글삭제
  6. 우와.. ^ ^ 한폭의 그림인데요 ?!

    답글삭제
  7. 눈 쌓인 정경이 한폭의 그림이네요...

    답글삭제
  8. 겨울의 풍경이 정말 한폭의그림이네요~~ 더운여름 겨울이 쬐끔(?) 그립네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겨울의 찬바람을 쬐끔만 보관했다가 요즘 불게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ㅋㅋㅋ

      삭제
  9. 사계절 모두 너무 아름다운 엘로힘 연수원
    또 가고 싶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계절마다 가고 싶은 엘로힘연수원입니다^^

      삭제
  10. 정말 멋집니다!! 저도 엘로힘 연수원 가보고 싶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요즘은 고앤컴 연수원으로 자주 가니 엘로힘 연수원 갈 기회가 좀처럼 없지요^^;

      삭제
  11. 여름풍경도 기대가 되는걸요^^

    답글삭제
  12. 벚꽃 만개한 봄에 다시 한번 가 보고 싶은 연수원 풍경이네요.^^

    답글삭제
  13. 한폭의 그림같은 풍경이네요.^^

    답글삭제
  14. 와~~넘 아름다워요 가고싶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지금은 녹음이 우거졌을텐데말이죠

      삭제
  15. 와~~넘 아름다워요 가고싶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우리 고향은 비교조차 할 수 없이 아름다울텐데요..

      삭제
  16. 우와아아~벚꽃 진짜 예쁘네요!!

    답글삭제
  17. 겨울, 봄 뿐만아니라 여름, 가을도 멋져요~~

    답글삭제
  18. 고앤컴으로 달려가고싶어지네요.. *^^*

    답글삭제
  19. 계절에 따라 연수원이 달리보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여러가지 모습을 가지고 있는 엘로힘연수원이에요ㅎ

      삭제
  20. 엘로힘 연수원에 한번 가보고싶어요~~~ *^^*

    답글삭제
  21. 그림같이 예쁘네요~벚꽃도 너무 예뻐요!

    답글삭제
    답글
    1. 벚꽃이랑 개나리가 환상적으로 어우러졌지요^^

      삭제
  22. 실제로 보면 더욱더 멋지죠.... 특히 봄날엔 경치가 너무 이뻐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