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4일 일요일

만수동 향촌지구 만수시장 맛집 필바든치킨

만수동 향촌지구 만수시장 맛집 필바든치킨




인천 남동구 만수시장 주변에는 맛집들이 참 많이 있답니다.
오늘은 그 중 필바든치킨을 소개할게요.
원래 치킨은 집에서 배달시켜 먹어야 제맛인데
이 날은 투표날이어서 집을 나선 김에 만수시장까지 출동했더랬어지요ㅋ


필바든치킨은 한 마리에 8900원으로 착한 치킨이에요.
매장입구도 이쁘죠ㅎ
 
 
국내산 신선육만 사용하는 필바든 치킨이라네요.

 
만수시장 필바든치킨 향촌점은 인테리어도 모던하니 매장에서 먹는 기분이 또 다르더라구요.

 
필바든치킨에는 여러가지 찍어 먹는 소스가 각각 400원씩~
전에는 그냥 더 달라면 줬던 것같은데 세상이 많이 달라졌어요ㅋㅋㅋ

 
맛있는 필을 받은 치킨이라고 짐작해봅니다ㅎ

 
양념치킨과 프라이드 치킨을 주문했어요.

 
깨끗하고 바삭하니 맛있더라구요.

 
제가 젤 좋아하는 부위인 날개^^

 
프라이드치킨도 날개로ㅋㅋ

 
튀김옷이 참 깨끗해 보이죠ㅋ
게다가 바로 튀겨내어 그 자리에서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양념치킨 정말 이쁘지 않나요^^

 
국내산 신선육이 맞나봐요 살코기도 깨끗하니 핏자국도 없더라구요.

 
필바든치킨 처음 먹어봤는데 기대이상이었답니다.
앞으로 치킨은 필바든치킨으로 결정~^^



댓글 16개:

  1. 너무 먹음직 스럽네요.. 일요일은 치킨먹어줘야 하는데 오늘은 못먹었는데..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매주 일요일에 치킨을 먹는 건 좀... 곤란하지 않을까요ㅋ

      삭제
  2. 필~~~받은 치킨이네요~^^
    군침이 도는것이...먹고싶어요~ㅜㅜ

    답글삭제
  3. 저도 필 받았어요... 치킨 먹고 싶네요 여기는 어딘가요?ㅎㅎ

    답글삭제
  4. 오 괜찮은거같네요!! 이름이 너무 재미있네요! 필받은치킹..저도 필받을 거 같네요.. ㅋㅋㅋ

    답글삭제
  5. ㅠㅠ 나도 필 받고 싶당~~~
    치킨 먹으며 필 잘 받을 수 있는뎅....

    답글삭제
  6. 완전 맛있어 보입니다 ㅠㅠ

    답글삭제
  7. 치킨은 언제 먹어도 맛있지요.^^
    아직 전 필바든치킨은 안먹어보았지만 넘 맛있어 보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