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7일 수요일

어버이날 맞이 하나님의교회 카네이션 향초 아로마캔들 만들기

어버이날 맞이 하나님의교회 카네이션 향초 아로마캔들 만들기




안녕하세요~
가정의 달 5월이 다가오고 있어요.
아이들이 다 커서 어린이날보다 어버이날에 집중하게 되는 나이가 됐네요^^

뭐 아이들이 어려도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는 게 사람된 도리지만요.
그래서 제가 다니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사랑하는 이웃분들이랑 모여 카네이션 향초 아로마캔들을 만들기로 했답니다.

 
인원이 40여명이나 되어서 장소는 제가 다니는 하나님의교회 식당으로 마련했답니다.


먼저 잎사귀를 몰드에 넣어 만들어냈어요.
더 초록색을 띄면 좋겠지만 그래도 이쁘게 나왔죠^^


이번엔 카네이션을 몰드에서 찍어낼 차례에요.
몰드가 쬐메 지저분하지요^^:;;;

 
짜잔~ 몰드는 지저분했지만 빠알간 카네이션이 탄생했습니다^^
 

메리고라운드 용기에 왁스를 녹여 붓고 굳힌 후에 카네이션이랑 나뭇잎을 올려놓았어요.


이번엔 좀 다른 모양으로 데코~
우리 하나님의교회 식구들은 육신의 부모님과 영혼의 부모님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만들었구요.
 
 
오늘 하나님의교회에 처음 오신 분들은 아직 영혼의 부모님을 모르시니 육신의 부모님께 드릴 마음으로 기쁘게 정성을 들여 만들었답니다.
요렇게 한 송이만 올려도 이쁘네요^^


요 아이는 좀 다른 몰드로 떠낸 카네이션이에요.
좀 더 리얼하죠.
그런데 전 빨간카네이션이라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고 싶더라구요.
 
 
요 아이가 제가 만든 카네이션 향초 아로마캔들이에요.
저는 노랑, 주황, 초록 카네이션으로 데코했어요ㅎ
넘 이뻐서 정말 정말 기분이 up up up~!!!

 
요렇게 투명 플라스틱 포장용기에 담아서 아빠엄마께 드리려구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스티커도 우리 하나님의교회에 다니는 여청년이 직접 만들어 주셨어요.
복 많이 받으실 거에요^^

 
보고 또 보고 자꾸 봐도 이쁘네요^^
내일도 만드니까 초대받으신 분들 계시면 우리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환영할게요ㅎ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www.watv.org




댓글 11개:

  1. 와~~ 이쁘네요 저도 가까우면 초대받고 싶은데ㅋ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나말이에요 저도 초대하고 싶은 마음 굴뚝같은데^^

      삭제
  2. 정말 예뻐요~
    카네이션은 빨강색이여야 한다는 고정관념도 버려지구요.^^

    답글삭제
    답글
    1. 그쵸 색색의 카네이션이 참 이뿌죠ㅎ

      삭제
  3. 심지를 태워야만이 아름다운 향을 느낄 수 있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냥 둬두 방향제처럼 향이 은은히 풍긴답니다^^

      삭제
  4. 정성도 가득하고 모양도 이뻐서 더 좋아하시겠어요^^

    답글삭제
  5. 와 정성 가득한 선물이네요
    감동하셨겠어요^^

    답글삭제
  6. 넘넘 예뻐요~!!직접 만드신거라 부모님께서 더 기뻐하셨어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