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6일 토요일

하나님의교회 인천대공원 너나들이캠핑장 야유회

하나님의교회 인천대공원 너나들이캠핑장 야유회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아름다운 봄날,
제가 다니는 하나님의교회 식구들이랑 인천의 명소 인천대공원 너나들이캠핑장으로 야유회를 갔어요^^ 


인천대공원은 취사가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나들이의 필수인 삼겹살 파티를 위해서는 너나들이캠핑장에서 식사를 해야만 한답니다.


가족단위로 와서 1박해도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아요.


 식탁 위로 색색의 스트라이프 천막들이 이쁘게 늘어서 있어요.
날씨가 좀 더 따뜻해지면 사람들이 가득할 것 같죠.

 

 요렇게 이쁜 천막집들도 나란히 설치되어 있어요.
들어가보지는 못했지만 여기서는 숙박도 가능하겠지요.

 이국적인 분위기 물씬^^

 
뒤로 활짝 핀 벚꽃들 보이시나요^^


저 데크 위에는 개인이 가져온 천막을 칠 수 있더라구요.


너나들이 캠핑장은 컬러별로 구역을 나눠져있었어요.
레드존, 엘로우존, 블루존 등등

 
너나들이캠핑장 포토존도 있어요ㅎㅎ
저기서 사진을 한 장도 못찍었네요 ;;;

 
우리 하나님의교회 식구들이에요 삼겹살을 열심히 구워 먹고 있답니다^^

 
자~ 현재는 우리 하나님의교회 식구들 뱃속에 있는 삼겹살들을 소개해드릴게요ㅋㅋㅋ

 
요 팀은 삼겹살이랑 목살의 콜라보^^



자알 익고 있네요^^
 

우리는 삼겹살 다음 주자로  목살을 구웠죠.



숯불에 직화로 구운 고기가 건강에는 나쁘다지만 맛은 훠얼씬 좋더라구요^^
아버지어머니 은혜로 고기 실컷 먹고 힘내서 우리 하나님의교회 식구들 열심히 운동까지 하고 완전 힐링하고 왔답니다ㅎㅎ
여러분도 하나님의교회로 놀러오세요~~~

댓글 11개:

  1. 사랑하는 시온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 드셨으니 정말 힐링 제대로 하셨겠네요 ㅎㅎ

    답글삭제
  2. 사랑하는 시온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 드셨으니 정말 힐링 제대로 하셨겠네요 ㅎㅎ

    답글삭제
  3. 인천대공원 안에 캠핑장이 있군요.첨 알았답니다.맛있고 재미 있었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캠핑장이 점점 좋아지고 있어요ㅎ
      함 놀러오세요^^

      삭제
  4. 이야 하늘가족끼리 정말 좋은 시간 보내셨군요
    봄 인천대공원 정말 이쁜뎅ㅎ

    답글삭제
  5. 어제는 학생들이 많이 왔더라구요 바람 때문에 난리났었어요ㅎ

    답글삭제
  6. 여름대비 몸보신 제대로 하셨네요 파이팅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