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30일 토요일

만수6동/만수3지구 맛집 코리안디저트카페 설빙/인절미설빙/흑임자설빙/망고설빙/생딸기설빙


만수6동/만수3지구 맛집 코리안디저트카페 설빙/인절미설빙/흑임자설빙/망고설빙/생딸기설빙



한낮의 기온이 이제 제법 더워졌죠.
드뎌 빙수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그래서 만수6동/만수3지구 맛집 코리안디저트카페 설빙을 소개하려구요.

  

만수3지구의 설빙은 다른 설빙매장에 비해 널찍해서 참 좋아요.



얼음결정 모양의 조명도 참 이쁘죠^^



만수6동/만수3지구 설빙에는 여러가지 선물할 만 한 것들도 구비되어 있구요.


 
들어서자마자 바닥에 설빙이라고 큼직하게 적혀 있답니다.

 


벽마다 아기자기 캘리그라피들이 장식되어 있답니다.
그럼 이제부터 올 봄이 시작되면서 먹기 시작한 설빙 빙수들 소개합니다ㅋ

 


대표적인 설빙메뉴죠~ 바로 인절미설빙이에요.
 


요 아이는 망고 설빙
 


흑임자 설빙



오늘의 설빙을 만든 그 유명한 생딸기설빙이에요.

사진들을 보니 다시 군침이 도네요ㅋㅋㅋ쓰읍~~~
이제 여름이 되면 더 자주 방문하게 될 만수6동/만수3지구 맛집&카페 설빙 포스팅 마칩니다^^

댓글 11개:

  1. 옴마야 빙수 사랑하지 말입니다ㅎ

    답글삭제
  2. 저 자리에 함께 하고파요~~~

    답글삭제
  3. 나의 사랑 설빙~ 설빙~~~^^

    답글삭제
  4. 빙수 만날 먹고 싶어요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와 저랑 동지신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5. 망고치즈빙수 넘 맛있어 보이네요~!!저도 먹고싶네요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