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4일 토요일

엠블랙 미르도 다녀간 인천 구월동 로데오 맛집 초밥부페 스시라인

엠블랙 미르도 다녀간 인천 구월동 로데오 맛집 초밥부페 스시라인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래간만에 초밥부페에 다녀왔어요.
한때 초밥에 꽂혀서 열심히 다녔는데 말이죠ㅋㅋ
이른 저녁시간이어서 스시라인을 찾는 손님들이 적었답니다.
한가해서 더 좋았더라는^^ 
인천 구월동 로데오 맛집 초밥부페 스시라인에는 여러가지 와인이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와인도 판매하나봐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ㅎㅎ
 몰랐는데 인천 구월동 로데오 맛집 초밥부페 스시라인에서 스시를 테이크아웃할 수 있더라구요.
18조각에 9900원~~
뭐 스시 크기에 비하면 그렇게 저렴하지 않은 것 같지만 말이에요^^
스시에서 빠질 수 없는 초생강과 락교~~
생강이 마이 맵더라구요ㅜㅜ
스시라인에는 사이드메뉴로 각종 샐러드와 과일, 후식종류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연어 샐러드가 참 맛나더라구요^^
 스시를 종류별로 하나씩^^
간장 새우 초밥을 첨 봤네요.
 생새우 초밥은 울 딸내미가 좋아하구요ㅋ
 파를 좋아하는 아들내미는 무슨 죽에 생파를 잔뜩 올려왔네요ㅎㅎ
스시라인 뿐아니라 초밥부페에 가면 늘 바람이 밥량이 좀더 적었으면 하는^^
역시 아들내미가 가야 본전 생각이 안나요ㅋㅋㅋㅋ
 딸내미랑 저는 아이스크림으로 마무으리~^^
전에 왔을 때는 못봤는데 원래 있었는지 최근에 온건지 엠블랙 미르가 다녀 갔나봐요.
인천 구월동 로데오 맛집 스시라인 자주 와야겠다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4개:

  1. 우와 초밥이 정말 먹음직하네요 오늘 점심으로 결정ㅎㅎㅎ

    답글삭제
  2. 요즘 새로운 스시부페들도 자꾸 생기더라구요 더 분발해야겠어요 스시라인ㅋ

    답글삭제
    답글
    1. 날마다 발전하지 않으면 뒤처지게 된다는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