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4일 화요일

내가 생각하는 하나님의교회 월간 소울의 모습

내가 생각하는 하나님의교회 월간 소울의 모습



소울의 하나님의교회 많은 학생들의 손길이 닿아 만들어져요.
그래서 소울 하나로 전 세계 학생들이 하나로 어우러지지요.

양산 하나님의교회 송☆주, 송☆리
 
 하나님의교회 월간 소울은 영혼을 바라볼 수 있는 창이자,
저를 천국으로 인도해주는 친구에요.

부천 하나님의교회 김☆민

하나님의교회 월간 소울은 밤하늘에 떠 있는 새벽 별.

용인 하나님의교회 문☆린
 
하나님의교회 월간 소울을 통해 감동과 깨달음을 한꺼번에 받잖아요?
커다란 꽃다발을 선물로 받는 기분이에요.

청주 하나님의교회 조☆옥

하나님의교회 월간 소울은 학생들이 꾸미는 '무대'다.

청주 하나님의교회 이☆민
 
생기발랄 다이나믹 학생들의 모습을 다 담은 하나님의교회 월간 소울.
참 넓은 마음을 가졌어요.

대전 하나님의교회 김☆인

하나님의교회 월간 소울 soul.watv.org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www.watv.org


댓글 4개:

  1. 하나님의교회 학생들에게 소울은 참 좋은 친구같아요^^

    답글삭제
  2. 소울창간이 벌써 5주년이나 되었군요~ 축하합니다 ㅎㅎ

    답글삭제
  3. 학생들의 손재주가 대단하네요... 소울을 통해 자신의 생각을 표현할 수 있으니 좋은거 같네요...

    답글삭제
  4. 소울~ 학생들의 이쁜모습~ 감동이예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