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3일 월요일

인천 논현동 맛집 굽네치킨

인천 논현동 맛집 굽네치킨



오래간만에 먹은 치킨~
기름에 튀긴 치킨보다 덜 부담스럽겠다 싶어서 선택한 굽네치킨이에요.


굽네치킨 처음이라 그 맛이 엄청 궁금했답니다.
 

 정확히 메뉴이름이 기억안나는데 오븐에 구운 게 아니고 튀김옷을 입혀서 튀긴 것 같아요.


 보기에도 참 바삭해보이지 않나요^^


소스도 두가지 종류로~ 근데 그냥 먹어도 간이 되어 있어서 치킨만 먹었다는ㅋㅋㅋ
 

가까이 찍으니 더 바삭하니 맛나게 보이죠^^
처음 만난 굽네치킨맘에 쏙 들어요~~ㅎ

댓글 6개:

  1. 기름에 튀기지 않았는데도 바삭해 보이네요
    저도 굽네 가끔 먹는데... 사진으로 보니 더 맛있어 보이는것 같아요~

    답글삭제
  2. 굽네 배달시켜 자주 먹네요.튀김옷이 없어 넘 좋아요

    답글삭제
  3. 굽네치킨은 배달만 시켜 먹어봤는데, 매장에서 먹어도 맛나겠어요 ㅎㅎ

    답글삭제
  4. 튀김옷이 없는게 더 먹음직스럽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