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4일 수요일

강풍이 지나간 인천대공원

강풍이 지나간 인천대공원



어제부터 비바람이 장난이 아니었죠.
잇님들 피해는 없으셨나요ㅜㅜ
비는 그쳤지만 오늘도 꽤 강한 바람이 불더라구요.


강풍이 지나간 인천대공원입니다.
아직도 푸른 나뭇잎들이 많이도 떨어졌네요.
 

나뭇잎뿐 아니라 가지들도 부러진 걸 이렇게 모아뒀더라구요.
마치 땔감을 모아놓은듯;;;


나무가 꺾였나봐요 줄을 묶어서 끌어내고 있었어요.
바람의 위력이 얼마나 엄청났었는지 짐작이 갑니다.


오늘도 이렇게 나무들이 흔들흔들~~
이 바람을 어딘가 모아뒀다가 한 여름에 풀어놓으면 좋겠어요^^


댓글 10개:

  1. 이렇게 강한 바람 첨느껴봤어요~~ 날아가는 줄 알았어요 ㅎㅎ

    답글삭제
  2. ㅎㅎ 바람을 모아 여름에 풀기~
    넘 좋은 아이디어네요.... 정말 그게 가능했음 좋겠어요.

    답글삭제
  3. 답글
    1. 정말 바람 하나 어찌할 수 없는 미약한 존재라는 걸 느낍니다...

      삭제
  4. 이런 강풍에도 꺾이지 않는 나뭇가지도 있죠~ㅎㅎㅎ

    답글삭제